programing

.config, .run, AppCtrl - 경로 배치 위치

css3 2023. 3. 31. 22:33

.config, .run, AppCtrl - 경로 배치 위치

다른 점을 알고 싶었어요..config그리고..run각 JS로 기능합니다.나는 나의 것을 사용하고 있었다..config루트를 세팅할 수 있게 해줬는데$on는 루트 변경 시작 및 성공 이벤트를 감시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이 코드 중 일부를.run내가 몇 가지 의존성 주입 문제를 겪고 있었기 때문에.config.

드디어 이 중 일부를 다른 곳으로 옮겼어요.CommonAppController내가 세팅한 것은<body>.

저도 2개 먹었어요.config그리고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확실히 이건 아닌 것 같아요.

어떤 방법을 사용해야 하는지 누가 좀 설명해 줄 수 있나요?

구성 블록과 실행 블록은 애플리케이션 부트스트랩의 다른 포인트에서 실행되며 다른 주입 로컬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다음은 Angular에서 찾을 수 있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JS 매뉴얼

컨피규레이션블록(에 등록)module.config()프로바이더 등록 중에 실행되어 프로바이더와 상수만 주입할 수 있습니다( 참조).module.provider()그리고.module.constant()). 여기에는 통상, 애플리케이션 전체에 관한 정보를 설정합니다.예를 들면,$routeProvider서비스를 작성하기 전에 설정할 필요가 있는 것.

실행 블록(에 등록됨)module.run())는 인젝터가 모든 공급자를 확보한 후에 실행됩니다.이제 모든 인스턴스와 상수를 주입할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는 여기서 서비스를 설정합니다.$rootScope이벤트 등입니다.

둘 중 하나를 여러 개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듈에 등록된 순서대로 실행됩니다.예를 들어 컨트롤러의 모든 그룹보다 먼저 컨피규레이션블록을 등록하여 이들 컨트롤러로의 루트를 등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config블록은 공급자 등록 및 설정 단계에서 실행됩니다.모듈 레벨 블록입니다.

.run설정 블록 후에 블록이 실행됩니다.서비스와 상수를 주입하는 데 사용됩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8123565/config-run-appctrl-where-to-put-rou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