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

실행 중인 도커 컨테이너로 mysql 가져오기가 작동하지 않음

css3 2023. 8. 28. 21:19

실행 중인 도커 컨테이너로 mysql 가져오기가 작동하지 않음

제가 분명했던 것을 놓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저는 지금 몇 시간째 머리를 긁적거리고 있습니다.

내 도커 컴포지.yml

version: '3' 
services:
  db:
    image: 'bitnami/mariadb:latest'
    container_name: mariadb
    restart: always
    ports:
      - '3306:3306'
    volumes:
      - ./mysql:/bitnami
      - ./backup:/docker-entrypoint-initdb.d
   networks:
     - default
  environment:
    - MARIADB_ROOT_PASSWORD=root
    - MARIADB_DATABASE=mydb

잘 작동합니다.시작하는 것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일단 실행되면 나는 합니다.

docker exec -i mariadb mysql -uroot -proot mydb < backup/all.sql

오류가 없습니다. 아무것도 없습니다. 하지만 가져오기를 수행하지 않습니다.내가 먼 길을 갈 때:

docker exec -it mariadb bash
mysql -uroot -proot mydb < /docker-entrypoint-initdb.d/all.sql

예상대로 작동합니다.내가 보지 못한 것은 무엇입니까?

저는 당신의 비슷한 명령을 확인했고, 지금까지는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다음은 제 작업 샘플입니다.

> echo select now() | docker exec -i mariadb mysql -uroot -proot mydb
now()
2018-04-20 21:32:38

> echo create table foo (x integer) | docker exec -i mariadb mysql -uroot -proot mydb

> echo describe foo | docker exec -i mariadb mysql -uroot -proot mydb
Field   Type    Null    Key     Default Extra
x       int(11) YES             NULL

그래서 저는 당신의 명령이 옳다고 생각합니다.backup/all.sql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9949647/import-mysql-into-running-docker-container-not-work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