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

시각적 코드에서 Undefined type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전역 클래스를 선언하는 방법

css3 2023. 9. 17. 13:26

시각적 코드에서 Undefined type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전역 클래스를 선언하는 방법

저는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와 지적 능력이 처음입니다.저는 WordPress와 함께 작업하고 있으며 설치된 시스템인 WP_CLI라는 클래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내가 틀리지 않았다면 클래스 WP_CLI는 내가 가는 길에 있지 않기 때문에 나는Undefined type 'WP_CLI'.intelephense(1009)

이상적인 해결책은 WP_CLI가 다른 곳에 정의되어 있음을 인텔리펜스로 알려주고 이러한 오류를 해결하지 않는 것입니다.정의되지 않은 유형을 함께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비활성화할 댓글을 찾을 수 없습니다.비슷한 걸 발견했어요/** @var int $foo */변수에 대해서는 제가 자료를 찾을 수가 없어서 수업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스터브를 설치하는 방법이 매우 명확하지 않습니다.프로젝트 폴더 실행에서

composer require --dev php-stubs/wp-cli-stubs

동일한 폴더에 작업영역 파일이 필요합니다.그들은..code-workspace내선당신이 필요로 하는 그곳에서

{
    "settings": {
        "intelephense.environment.includePaths": [
            "path/to/vendor"
        ]
    }
}

워드프레스도 필요합니다.settings.intelephense.stubs

이것이 누군가에게 시간을 절약해 주기를 바라며 더 좋은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WP_CLI용 스터브를 설치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6669736/how-to-declare-a-global-class-so-i-dont-get-an-error-in-undefined-type-in-int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