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

LogCat 메시지:Google Play 서비스 리소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프로젝트 구성을 확인하여 리소스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css3 2023. 10. 12. 23:24

LogCat 메시지:Google Play 서비스 리소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프로젝트 구성을 확인하여 리소스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구글 지도 안드로이드 v2 API를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google-play-services_lib라이브러리 프로젝트를 작업 공간에 추가하고 응용 프로그램 프로젝트에서 참조를 추가했습니다. 다음 페이지의 지침을 따릅니다.

모든 것이 잘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앱은 지도와 오버레이를 기본 마커로 표시합니다.그래서 구글 플레이 서비스와 구글 지도 API 같은 것들이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지도 보기가 초기화될 때마다 ADT LogCat 창에 다음 메시지가 나타납니다(2세대 Nexus 7에서).

The Google Play services resources were not found. Check your project configuration to ensure that the resources are included.

는 은 Error입니다.GooglePlayServicesUtil.

이것은 제 앱이 잘 작동하기 때문에 양성으로 보입니다.그러나 문제가 무엇이든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하거나 확인할 수 있습니까?


수 이 및 지정 입니다. LogCat "Google Play 서비스 리소스를 찾을 수 없음"() 에 경고() 태그 지정() 됩니다입니다.ResourceType:

getEntry failing because entryIndex 906 is beyond type entryCount 3

Failure getting entry for 0x7f0b038a (t=10 e=906) in package 0 (error -2147483647)

FWIW, gen/R.java 파일을 포함한 프로젝트를 검색해봐도 일정한 0x7f0b038a를 찾을 수 없습니다.

된 .apk 의, 에 모든 되어 있습니다.google-play-services_lib/res디렉토리 입니다.


다른 업데이트:ActionBarSherlock을 추가하고 매니페스트의 targetSdkVersion을 8에서 17까지 업데이트하면 LogCat 출력에 또 다른 오류가 나타납니다.

Could not find class 'maps.af.k', referenced from method 'maps.ag.an.a'

이 문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 지도는 Android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메서드 maps.z.ag .a에서 참조되는 클래스 ' maps.i.k'를 찾을없습니다.라는 오류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그 앱은 잘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이런 '오류'를 무시해도 무방할까요?

Google Mobile Ads SDK FAQ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Google Play 서비스 리소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라는 오류가 계속 나타납니다.프로젝트 구성을 확인하여 리소스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당신은 이 메시지를 안전하게 무시할 수 있습니다.앱은 배너 광고를 가져와 제공합니다.

그러니까 구글플레이서비스_lib을 제대로 넣으셨고, 광고도 나오고 계시다면 걱정하실 것 없습니다(제 생각에는...)

이것은 Google Play 서비스 라이브러리에 있는 버그이며, 여기 755호에 따라 파일링됩니다.

안타깝게도 아직 해결책이 없습니다.

오늘 아침에 이 문제를 발견했는데 오늘까지 애플리케이션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어서 매우 이상한 것 같습니다.Google Play 서비스 리소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 전언

제 위치를 알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일반 구글 지도 응용 프로그램을 열려고 했지만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5분을 기다린 후에도 통상적으로 통신사로부터 셀 타워를 통해 위치를 파악하기에는 충분한 시간입니다.그래서 위치 서비스를 확인했습니다.

어쨌든 문제는 제 S3의 위치 서비스 -> Google 위치 서비스에서 발생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확인되지 않았습니다.나머지 두 개의 위치 옵션(VZW 위치 서비스 및 독립 실행형 GPS 서비스)은 선택되었지만 마지막으로 선택한 Google 위치 서비스는 선택하지 않았습니다.전원을 켠 후 일반 구글 지도는 내 위치를 찾을 수 있었고 애플리케이션은 내 위치를 찾을 수 있었고 문제는 사라졌습니다.

다음으로 인해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mMap.setMyLocationEnabled(true);

Google 위치 서비스가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테스트를 좀 더 진행한 후 현재 위치가 null(모든 소스에서 확인할 수 없음)인 경우 setMyLocationEnabled를 켜려고 하면 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구글 플레이 서비스 리비전 14 라이브러리를 디컴파일했습니다.요에 가 있는 것 .com.google.android.gms.common.GooglePlayServicesUtil.class에서 설명한 은 한 앞에서 설명한 문자열은 한 곳에서만 나타납니다.

public static int isGooglePlayServicesAvailable(Context context) {
    PackageManager localPackageManager = context.getPackageManager();
    try {
        Resources localResources = context.getResources();
        localResources.getString(R.string.common_google_play_services_unknown_issue);
    } catch (Throwable localThrowable1) {
        Log.e("GooglePlayServicesUtil", "The Google Play services resources were not found. "
                + "Check your project configuration to ensure that the resources are included.");
    }
....

.R.class인에com.google.android.gms.common

가 .import com.google.android.gms.R.string; , 의 .string.something요 가 있어야 한 것 import com.google.android.gms.R;.

.isGooglePlayServicesAvailable는 의도한 ), 이 아닌만외),다를 R.class 오류가 도 있습니다..애플리케이션의 배너는 잘 작동하지만...

를 .google-play-services-lib도서관 프로젝트로그들은 SDK를 업데이트 했습니다.주변에 여러 가지 튜토리얼이 있습니다.Eclipse의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

Right click project -> properties -> Android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자세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라이브러리-프로젝트 가져오기

에뮬레이터에서 Google 지도를 실행하는 방법

저도 이 문제가 있었습니다.제가 해결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oogle-play-services_lib library-project를 삭제합니다.
  2. [당신의 프로젝트] > Properties > Android에서 (지금은 유효하지 않은) google-play-services_lib 참조를 제거합니다.
  3. Google-play-services_lib library-project 를.android-sdk-x/extras/google_play_services/libproject를 작업 " 프로젝트를 가져올 때 "프로젝트를 작업 공간에 복사" 옵션이 나타납니다.선택 취소합니다.
  4. [당신의 프로젝트] > Properties > Android를 사용하여 프로젝트에 (지금은 유효한) Google-play-services_lib 참조를 추가합니다.

이것이 저에게 효과가 있었습니다.당신에게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Unit ID 를 Admob 할 때 이 가 발생합니다.@string.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Google APIs Console에서 해당 앱에 대해 생성된 키가 하나뿐인지 확인해야 합니다.코드를 한 PC에서 다음 PC로 마이그레이션하는 과정에서 여러 개의 키를 가지고 있었습니다(어수선해졌습니다).이전 키는 모두 API 콘솔 페이지에 비활성으로 나열되어 있지만 어떤 이유로 인해 충돌이 발생했습니다.그것들을 완전히 삭제한 후 다시 실행해보니 효과가 있었습니다.

으로 이 에서 처럼 Google-play-services_lib을 후 했습니다를 에서처럼 Google-play-services_lib 를 합니다.<meta-data android:name="com.google.android.gms.version" android:value="@integer/google_play_services_version" /> 매니페스트에는 있지만 새 SDK에서는 항상 오류가 발생합니다.

오류: 지정된 이름('value'에서 '@integer/ google_play_services_version' 값과 일치하는 리소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은 4030500이라는 원시 값을 사용하라고 충고합니다.@integer/google_play_services_version 13 에 만 해당됩니다.

Froyo(나처럼)에 대해 이전 버전이나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다른 값을 입력해야 합니다.당신이 어떤 값을 넣어야 하는지 알기 위해서는 Google Play 서비스 매니페스트를 열고 version_code 값을 복사 붙여넣기만 하면 됩니다.프로요 서비스의 경우 3265130입니다.이것을 추가한 후 저는 이 오류가 발생하는 것을 멈췄고, 마침내 제 애플리케이션에 좌표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저에게 유일하게 작동하는 솔루션은 Android-support-v7-appat 라이브러리를 추가하는 것이었습니다.그 메시지를 없애기 위해서는 이 도서관도 필요한 것 같습니다.그 이후로 내 어플리케이션들은 잘 작동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저도 여기서 똑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Magnus가 위에서 말한 것처럼, 저는 버전 22.0.5로의 SDK 업데이트로 인해 발생한 일입니다.

Android SDK(Google Play Services 포함)와 이클립스의 Android 플러그인에서 전체 업데이트를 수행한 후, 제 애플리케이션에서 플레이 서비스 lib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IntelliJ IDEA 사용자용

IntelliJ IDEA 13에서 며칠간 고심한 끝에 작동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라이브러리를 가져오는 것이었습니다.모든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최신 Play Service가 설치되도록 Android SDK를 업데이트합니다.
  2. 로 .android-sdk-root/extras/google/google_play_services/libproject디렉토리 입니다.
  3. 알았다.google-play-services_libIntelliJ IDEA 프로젝트 옆에 붙여넣습니다(이 디렉토리를 직접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는 사람도 있지만 이 코드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새 IntelliJ IDEA를 합니다.google-play-services_lib.
  5. 라이브러리로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6. 더하다google-play-services_lib도서관 프로젝트는 본 프로젝트에 종속되어 있습니다.
  7. 더하다google-play-services도서관은 종속 도서관으로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제가 아래에 제공한 링크에서 IntelliJ IDEA 13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이 둘 중 하나만 추가하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PS. IntelliJ IDEA 13에서 lib project와 lib 자체(google-play-service)를 모두 종속성으로 추가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IntelliJ IDEA 13에서 필수 사항은 무엇인지, 라이브러리나 프로젝트만 가져올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인지 질문했습니다.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처음에는 정상적으로 작동했지만 나중에 (모바일에서 실행하고 있던) 기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완전히 제거하고 다시 실행했는데 같은 오류가 나타납니다.

모든 lib와 리소스가 작동하는 동안 포함되어 있었지만 여전히 이 오류가 발생하여 프로젝트 빌드에서 모든 참조와 lib를 제거하고 Google 서비스 플레이를 리비전 10으로 업데이트하고 장치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완전히 제거한 다음 모든 리소스와 lib를 다시 추가하고 실행했습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은 실행 중에 LogCat에 이 오류 메시지가 여전히 표시되지만 현재 내 장치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또한 해결책을 찾으려고 했지만, 해결책을 찾지 못한 후 모바일(Android 장치)을 다시 시작해 보려다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한번 해보세요.모바일 장치와 이클립스를 다시 시작하여 안전한 상태로 만들고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구글 플레이 서비스 설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자체 API를 만든 것과 동일한 문제가 있었는데, 저는 잘 작동합니다.구글 플레이 서비스의 패키지 정보만 전달하면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코드입니다.

public static boolean은 GooglePlayServices설치됨(){해라{어플정보 = Native Activity.CURRENT.getPackageManager().getApplicationInfo("com.google.android.gms", 0 );

LOG.d(LOG_IDENTIFIER, "info : "+ info); return true; } catch(PackageManager.NameNotFound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LOG.e(LOG_IDENTIFIER, "NameNotFoundException : "+ e.getMessage()); } return false; }

제가 다음 코드를 삭제한 것을 위해 수정했습니다!

mLocationClient.setMockMode(true);

LE: 구글 지도를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방금 기억했습니다. 그래서 제 대답은 처음 질문에 대한 답이 아닙니다. 하지만 플레이 게임 서비스에 같은 문제가 있다면 책상에 머리를 부딪치며 몇 시간/일을 절약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도 엄청나게 비밀스러운 오류를 겪었습니다.위치 서비스와 관련된 것은 아니었지만, 설명서를 제대로 읽지 않았기 때문에 3단계를 정확히 말하면 다음 사항을 추가해야 합니다.AndroidManifest.xml:

<meta-data android:name="com.google.android.gms.games.APP_ID"
    android:value="@string/app_id" />

에서도 다음과 .AndroidManifest.xml

<meta-data android:name="com.google.android.gms.version"
   android:value="@integer/google_play_services_version"/>

사용하고 있었습니다.BaseGameActivity게임 서비스를 구현하고 싶을 때 사용해보라고 해서 바로 작동이 안 돼서 조금 놀랐어요.다 전용 을 만들었습니다.google-play-services_lib 버전 )을.4323000(글을 쓸 때) 그리고 저는 이것을 메인 모듈(여기 Android Studio 사용)에 대한 모듈 종속성으로 설정했습니다.하지만 그 위의 작은 선이 모든 것을 고쳤습니다.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크리스토퍼 존슨의 말대로 구글플레이서비스_lib을 참고했는데 안 되더군요.프로젝트 속성/java 빌드 경로/라이브러리/안드로이드 종속성 아래에 google_play_services_lib.jar(SDK/google 폴더 보기)를 추가했는데 오류가 사라졌습니다.

여러 개발자들과 작업할 때도 똑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ADT에서 프로젝트를 실행하면 잘 작동하지만, 그들의 ADT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정답은 패키지 이름을 가진 그들의 SHA-1 키를 구글 API 콘솔에 제 것과 함께 넣는 것이었습니다.저희는 3명의 개발자라서 SHA-1 키 3개를 넣어야 했습니다.

영감을 주기를...

제 경우에는 제 구현에 어떤 오류가 있다는 뜻인데, LogCat에 오류 메시지가 제대로 표시될 수 있는 리소스를 찾을 수 없다고 합니다.구현 과정에서 발생한 실수를 수정하자 LogCat의 문제도 사라졌습니다.따라서 실제로는 꼭 필요한 리소스를 누락하지 않는 한 누락된 리소스를 수정하는 데 집중할 것이 아니라 구현을 수정해야 합니다.

그건 그렇고, 내가 광고 테스트 모드로 가지 않고 디버그 모드로 광고를 실행하고 있다는 실수였습니다.

리소스 파일을 읽지 못한 것이 근본 원인으로 보이기 때문에 현재 Google Play Services 라이브러리인 리비전 15의 버그라고 생각합니다.

리소스 유형 포함(25122): 0x7f0c000d를 .
E/Google Play Services Util(25122):Google Play 서비스 리소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프로젝트 구성을 확인하여 리소스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Google Play Services 라이브러리는 리소스 파일을 읽으려고 시도하고 리소스를 로드하지 못할 때 이 오류 메시지를 표시하는 일반 캐치올(catch-all)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이것은 kreker가 라이브러리에서 디컴파일 할 수 있었던 것과 일치하며 로그 메시지를 설명합니다.

sdk의 버그는 아닌 것 같습니다."Google Play 서비스 리소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프로젝트 구성을 확인하여 "리소스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libs에 넣은 jar 파일에 *xml, *png 등의 리소스가 없습니다.오류 로그는 이를 의미합니다.v4, v7-appcat, v7-cardview, v7-recyclerview, v7-pallet 또는 v7-gridlayout과 같은 지원 라이브러리를 추가한 경우 리소스가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로그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프로젝트의 리소스를 가져오지 않기 때문입니다.따라서 지원 프로젝트를 최대한 빨리 라이브러리로 가져오십시오.물론, 이 지원 프로젝트는 우선 SDK Manager를 통해 엑스트라 항목을 다운로드합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8068627/logcat-message-the-google-play-services-resources-were-not-found-check-your-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