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

앱 설치 실패:장치에 쓸 수 없습니다.

css3 2023. 11. 1. 22:32

앱 설치 실패:장치에 쓸 수 없습니다.

Xcode 6.3에서 Swift로 작성된 iOS 프로젝트를 실제 기기에서 실행하려고 할 때 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앱 설치 실패

장치에 쓸 수 없습니다.

프로젝트를 정리하고 다시 실행하려고 했는데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 오류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저는 기기에서 앱을 삭제하고 프로젝트를 다시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클린을 하고 앱을 성공적으로 설치했습니다.

제품->클린(Shift-Cmd-K)

기기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켰는데 그런 오류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알겠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고려 사항을 확인하고 답변을 게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당신의 프로젝트는 능력을 사용하고 있습니까?올바르게 설정되었는지 여부(모두 녹색이어야 함)
  2. 다른 프로젝트(정말 간단한 프로젝트)를 시도해 보셨나요?
  3. 앱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까?
  4. 기기에 남아있는 여유 공간의 양을 확인했습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다른 제안은 예외 중단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어떻게 설정하고, 실행하고, 로그를 게시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게시한 누군가가 있습니다.

앱 설치 실패

당신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완전히 다른 장치에서 일주일에 두 번이나 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프로젝트가 완벽하게 설치된 일부 앱을 삭제한 후 한 기기에 더 이상의 스토리지가 남아 있지 않았습니다.

장치를 재부팅한 후 다른 장치가 수정되었습니다.

무료 개발자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서명한 다른 앱을 제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저에게는 프로비저닝 프로필이었습니다. 개발 대신 배포를 사용했습니다.

저의 쟁점은 내장된 프레임워크였습니다.

"Build Phases" -> "Embed Frameworks" -> "설치할 때만 복사" 확인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저는 iOS 11 베타 10, XCode 9 베타 6에서 다음이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 장치를 다시 시작
  • 장치에서 앱 삭제
  • 프로젝트에 심볼 링크가 없습니다.
  • 사용 가능한 스토리지가 충분했습니다.

Derived Data 및 voila를 삭제하고 다시 작동했습니다.

제 프로젝트에서 심볼릭 링크가 있는 폴더가 있어서 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그 폴더를 제거했는데 제대로 작동했습니다.

이 오류는 다양한 제안 답변에서 알 수 있듯이 잠재적인 근본 원인이 많습니다.이와 같은 앱 설치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iOS 장치 자체의 콘솔을 검사하는 것입니다. 이는 종종 훨씬 더 구체적인 오류 메시지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Xcode에서 'Devices and Simulators' 창을 열고 앱이 설치되어 있는 장치의 로그를 확인합니다.

제 경우 "Can't write to the device"(장치에 쓸 수 없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2월 27일 10:54:58 iPhone-7-110 설치 (Mobile System Services)[46] : 0x16f92f000 -[MIBundle _validate]오류 발생:]: 38: /private/var/installd/Library/Caches/com.apple.mobile.installd.staging/temp.ebmR6U/extracted/SampleApp.app/Frameworks/SomeFramework.framework의 번들에서 Info.plist를 로드하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명확하게 암시합니다.나는 그것을 설정하는 것을 잊었습니다.Info.plist(앱에서 사용하는) 동적 프레임워크 대상 파일.

프로젝트에서 프로젝트 외부의 파일에 대한 symlink를 가지고 있었습니다.이 심볼 링크를 삭제했을 때 설치가 잘 되었습니다.

같은 오류가 있었는데 프로젝트를 삭제하고 수정했습니다!

창 -> 프로젝트로 이동하여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누른 후 프로젝트에서 제거!

단말기에 같은 번들 식별자를 가진 앱이 있는 경우, Xcode는 이 오류를 던집니다.번들 식별자가 같은 잠재적인 앱을 삭제하려고 합니다.

당신의 제공 프로필을 확인해 보세요, 아마도 당신은 나처럼 앱스토어 제공 프로필을 사용하고 있을 것입니다.앱스토어 제공 프로필을 개발로 변경해야 했는데, 지금은 됩니다.

앱 삭제, 저장 공간 정리, 프로젝트 정리...

마침내 작동한 것은 info.plist(일반 > 빌드)의 빌드 번호를 범핑하는 것이었습니다.

여전히 이 문제에 직면한 모든 사용자: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저에게 일어난 일입니다.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여 무선으로 연결되어 있는데, 응용 프로그램을 무선 연결 모드(동일한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로 설치하려는 경우 인터넷 연결 상태가 좋지 않아서일 수 있습니다.인터넷 연결을 확인하고 다시 시도해 보십시오.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내장된 라이브러리를 제거하고, 그냥 집어넣지 말고, 정말로 내장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아이폰을 디버그에 사용하는 경우, 아마도 아이폰의 저장 공간이 디버그 앱보다 적기 때문일 것입니다.
아이폰 청소 --- 진짜 기계
Mac 정리 --- 시뮬레이터

애플의 놀라운 수준의 개발팀이 제공한 또 다른 시간 낭비인 것 같습니다.iOS11 Xcode9에서 (베타를 선택하고, 아무나 작동합니다) 이것은 무작위로 발생할 것입니다.컴파일하는 동안 감히 앱을 전환할 수 있다면 더 빈번한 것으로 보입니다.다시 빌드하고 xcode를 바라보세요. 제 경험으로는 두 번째로 어김없이 작동할 것입니다.

앱이 설치되는 장치의 시스템 시계가 현재 시간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에도 이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시스템 시계를 바꿔 날짜 형식으로 테스트를 하다가 결국 현재 시간으로 재설정하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그 후에는 항상 동일한 메시지("장치에 쓸 수 없음)가 표시됩니다.") 앱을 실행하려고 할 때마다.설정에서 시계를 재설정하는 것만으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아무것도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나는 아래의 단계를 따랐고,

  1. 파생 데이터 폴더 정리
  2. Xcode를 종료하고 장치 연결 해제
  3. Macbook 다시 시작
  4. 장치 다시 시작
  5. 오픈엑스코드
  6. 프로젝트 정리 및 실행

드디어 성공했어요!!

저는 같은 문제에 직면해 있다가 이 단계를 따라 해결했고 지금은 작동하고 있습니다.

  1. 장치에서 앱 삭제
  2. 다른 응용프로그램을 설치해 봅니다.
  3. X-code에서 파생된 데이터를 제거합니다.
  4. X-Code를 다시 시작한 다음 프로젝트를 정리하고 빌드한 다음 실행합니다.

그럼 아직도 안 되네요.

  1. 사용하지 않는 응용프로그램 제거
  2. 장치를 다시 시작하고 설정에서 Available(사용 가능) 및 Capacity(용량)를 확인합니다.
  3. 장치에서 다시 앱 실행

잘 됐으면 좋겠네요, 맛있게 드세요.

문제는 장치에 다른 개발자 자격 증명 집합을 사용하여 처음에 앱을 설치했다는 것입니다.장치에서 앱을 삭제하면 수정됩니다.

아마도 다음과 같은 오류 때문일 것입니다. 앱 설치에 실패했습니다. 코드 서명을 찾을 수 없습니다.프로젝트를 정리한 후 오류에 대한 설명이 "No code signature found"(코드 서명 없음)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제 경우에는 두 개의 프레임워크를 만들었지만 동일한 프레임워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bundle identifier.

이로 인해 설치가 실패했기 때문에 프레임워크 번들 식별자를 두 번 확인하고 각 번들에 고유한 번들 식별자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환경 : Xcode 10

때때로 이 오류는 잘못된 인증서로 인해 발생합니다.증명서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Xcode를 실행 중인 기계의 공간이 부족한 경우에 표시되는 오류입니다.

디버깅 목적으로 앱 컨테이너를 아이패드에 로드해야 했을 때 컨테이너가 이 장치에 비해 너무 커서(16GB에서 OS를 뺀) 작업이 실패했다고 해서 작업을 중단하고 완전히 잊어버리고 실패한 설치를 장치에 남겨두었습니다.나중에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려고 하면 실패한 앱 설치를 제거하고 나면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갔습니다.기본적으로 아이패드의 용량이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할 수 있는 한 가지 이유는 앱 번들에 깨진 심볼 링크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1002642/app-installation-failed-could-not-write-to-the-device